'호남 물류 네트워크 결속' 제4회 한대협 호남지부 총회 성료… "위기 극복, 미래 향해 함께 나아가자"

  • 등록 2025.03.25 14:44:00
크게보기

 
지난 3월 22일 토요일 오후 5시, 전라남도 광주 부춘정에서 제4회 한대협 호남지부 총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번 총회는 호남 지역 물류 네트워크의 단합을 도모하고, 미래 발전을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총회에는 호남지부 과반의 회원이 참석하여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으며, 호남지부 정관 개정과 공로상 시상 등 다양한 안건이 논의됐다. 특히, 제주 애월대리점의 김훈 소장과 광주 수완대리점의 김현석 소장이 호남 물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총회는 단순한 회의를 넘어, 호남지부 소장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현재의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것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멀리 제주에서 김훈, 김영수, 박철민, 양성준, 최지혜 다섯 명의 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며, 지역 간의 끈끈한 협력 관계를 보여주었다.
 
총회에 참석한 한 회원은 "이번 총회를 통해 호남 물류 네트워크의 잠재력과 단합된 힘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물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대협 호남지부는 이번 총회를 통해 확인된 단합된 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역 물류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배상미 기자 jiso0319@naver.com
<저작권자 ⓒ 한대협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