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주 7일 슈팅배송' 전국 확대… 주말에도 빠른 배송 문 활짝

  • 등록 2025.05.22 11:26:01
크게보기

 

한대협타임즈 배상미 기자 | SK스퀘어의 자회사 11번가가 '슈팅배송'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며 주말 배송 경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이제 수도권에 국한됐던 빠른 배송 서비스가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넓어져, 고객들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주문한 상품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된다.

 

11번가는 22일, 기존 수도권 중심의 주말 슈팅배송 권역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일부 읍·면·리와 제주도를 제외한 사실상 전국 모든 지역에서 주말에도 슈팅배송 상품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이는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배송 경쟁력을 핵심 요소로 삼아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려는 11번가의 전략으로 풀이된다.

 

11번가는 이번 '주 7일 슈팅배송' 전국 확대를 기념하며 매달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는 농심켈로그, LG생활건강, 한국마즈 등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여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11번가 관계자는 "슈팅배송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에게 더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전국 확대를 통해 고객 접근성을 더욱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주말에도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11번가가 배송 서비스 강화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배상미 기자 jiso0319@naver.com
<저작권자 ⓒ 한대협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